회원가입

약관동의

<사이트 이용약관>

 

1조 목적

 

본 이용약관은 “비타믹스주식회사(뉴트리미 브랜드: nutrime.co.kr; nutrime.kr) 사이트”(이하 "사이트")의 서비스의 이용조건과 운영에 관한 제반사항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주요한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 : 사이트의 약관에 동의하고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사이트와의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사이트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② 이용계약 : 사이트 이용과 관련하여 사이트와 회원간에 체결 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③ 회원 아이디(이하 "ID")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별로 부여하는 고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④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받은 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⑤ 운영자 : 서비스에 홈페이지를 개설하여 운영하는 운영자를 말합니다.

⑥ 해지 :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3조 약관외 준칙

 

운영자는 필요한 경우 별도로 운영정책을 공지 안내할 수 있으며, 본 약관과 운영정책이 중첩될 경우 운영정책이 우선 적용됩니다.

 4조 이용계약 체결

 

① 이용계약은 회원으로 등록하여 사이트를 이용하려는 자의 본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가입신청에 대하여 운영자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② 회원으로 등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자는 사이트 가입신청시 본 약관을 읽고 아래에 있는 "동의합니다"를 선택하는 것으로 본 약관에 대한 동의 의사 표시를 합니다.

 

5조 서비스 이용 신청

 

① 회원으로 등록하여 사이트를 이용하려는 이용자는 사이트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이용자ID,비밀번호, 닉네임 등)를 제공해야 합니다.

②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의 정보를 등록하는 등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사이트 이용과 관련하여 아무런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6조 개인정보처리방침

 

사이트 및 운영자는 회원가입시 제공한 개인정보 중 비밀번호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이와 관련된 부분은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따릅니다.

운영자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을 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하여 관계법령 및 사이트가 정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 운영자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운영자는 회원이 미풍양속에 저해되거나 국가안보에 위배되는 게시물 등 위법한 게시물을 등록 · 배포할 경우 관련기관의 요청이 있을시 회원의 자료를 열람 및 해당 자료를 관련기관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7조 운영자의 의무

 

① 운영자는 이용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가급적빨리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사후에공지 또는 이용회원에게 쪽지, 전자우편 등을 보내는 등 최선을 다합니다.

② 운영자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사이트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유실된 때에는 이를 지체 없이 수리 또는 복구할 수 있도록 사이트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천재지변 또는 사이트나 운영자에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이트 운영을 일시 정지할 수 있습니다.

 

8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운영자가 정한 제반규정, 공지사항 및 운영정책 등 사이트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사이트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사이트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② 회원은 사이트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③ 이용고객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에 상당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운영자나 사이트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아이디를 제공하여 이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④ 회원은 운영자와 사이트 및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9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서비스 이용시간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 사이트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사이트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중단 할 수 있으며 예정된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사이트의 홈페이지에 사전에 공지하오니 수시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② 단, 사이트는 다음 경우에 대하여 사전 공지나 예고없이 서비스를 일시적 혹은 영구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교체, 고장 혹은 오동작을 일으키는 경우

- 국가비상사태, 정전,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③ 전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사이트는 사전에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 합니다. , 사이트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발생한 서비스의 중단에 대하여 사전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후공지로 대신합니다.

 

10조 서비스 이용 해지

 

① 회원이 사이트와의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하여 등록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한편, 사이트 이용해지와 별개로 사이트에 대한 이용계약 해지는 별도로 하셔야 합니다.

② 해지신청과 동시에 사이트가 제공하는 사이트 관련 프로그램이 회원관리 화면에서 자동적으로 삭제됨으로 운영자는 더 이상 해지신청자의 정보를 볼 수 없습니다.

 

11조 서비스 이용 제한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해당 행위를 한 경우에 사이트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적법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 가입시 혹은 가입 후 정보 변경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② 타인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③ 사이트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④ 사이트,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⑤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⑥ 다른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⑦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⑧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12조 게시물의 관리

 

① 사이트의 게시물과 자료의 관리 및 운영의 책임은 운영자에게 있습니다. 운영자는 항상 불량 게시물 및 자료에 대하여 모니터링을 하여야 하며, 불량 게시물 및 자료를 발견하거나 신고를 받으면 해당 게시물 및 자료를 삭제하고 이를 등록한 회원에게 주의를 주어야 합니다.

한편, 이용회원이 올린 게시물에 대해서는 게시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니 회원스스로 본 이용약관에서 위배되는 게시물은 게재해서된 안됩니다.

②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공공기관의 시정요구가 있는 경우 운영자는 회원의 사전동의 없이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이동 할 수 있습니다.

③ 불량게시물의 판단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와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④ 사이트 및 운영자는 게시물 등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명예훼손,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 침해를 이유로 게시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이를 임시로 게시중단(전송중단)할 수 있으며, 게시중단 요청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합의 기타 이에 준하는 관련기관의 결정 등이 이루어져 사이트에 접수된 경우 이에 따릅니다.

 

13조 게시물의 보관

 

사이트 운영자가 불가피한 사정으로 본 사이트를 중단하게 될 경우, 회원에게 사전 공지를 하고 게시물의 이전이 쉽도록 모든 조치를 취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14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① 회원이 사이트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사이트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 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③ 운영자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사이트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12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15조 손해배상

 

① 본 사이트의 발생한 모든 민,형법상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1차적으로 있습니다.

② 본 사이트로부터 회원이 받은 손해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이거나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때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하지 않습니다.

 

16조 면책

 

① 운영자는 회원이 사이트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운영자는 본 사이트의 서비스 기반 및 타 통신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의 장애로 인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되며 본 사이트의 서비스 기반과 관련되어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사이트의 이용약관에 준합니다

③ 운영자는 회원이 저장,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와 관련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운영자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⑤ 운영자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 기타 회원의 본 서비스 내외를 불문한 일체의 활동(데이터 전송, 기타 커뮤니티 활동 포함)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운영자는 회원이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및 본 사이트로 회원이 제공받을 수 있는 모든 자료들의 진위, 신뢰도, 정확성 등 그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⑦ 운영자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 그로부터 발생하는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⑧ 운영자는 시삽의 귀책사유 없이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발생한 일체의 분쟁에 대하여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⑨ 운영자는 서버 등 설비의 관리, 점검, 보수, 교체 과정 또는 소프트웨어의 운용 과정에서 고의 또는 고의에 준하는 중대한 과실 없이 발생할 수 있는 시스템의 장애, 3자의 공격으로 인한 시스템의 장애, 국내외의 저명한 연구기관이나 보안관련 업체에 의해 대응방법이 개발되지 아니한 컴퓨터 바이러스 등의 유포나 기타 운영자가 통제할 수 없는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17 정기구독서비스 제공 및 이용자격

정기구독서비스는 “회사” 회원의 편의를 위하여 상품을 정기적으로 결제하고 배송하는 서비스입니다.

     정기구독서비스는 “회사”회원이면 누구나 정기구독서비스를 신청함으로써 이용 가능합니다.

 

18조 정기구독서비스 상품의 결제 등

“회사”는 정기구독서비스 상품에 대하여 할인혜택을 제공할 수 있으며, 할인율 및 거래조건 등은 상품별로 다를 수 있고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할인율 및 거래조건 등이 회원에게 불리하게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2주 이상의 상당한 기간 동안 위 변경에 대하여 공지하고, 회원은 위 변경에 동의하지 않으면 위 기간 동안 본 서비스를 종료시킬 수 있으며, 위 기간 동안 서비스를 종료시키지 않으면 위 변경에 회원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②정기구독서비스의 특성상 상품의 가격은 계속적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회원에게 고지된 시점의 상품가격을 기준으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가격 결정의 기준 시점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③정기구독서비스 상품의 추가 또는 변경 시 결제되는 총 상품의 금액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④카드한도 초과 등 상품의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해당 회차의 정기구독 주문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며, 위와 같은 상황이 2회 이상 지속되는 경우 “회사”는 정기구독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건너뛰기 메뉴를 통해 1개월 또는 2개월을 건너뛰고 구독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9 정기구독서비스 상품의 판매 종료 등

①정기구독서비스의 대상 상품을 품절 등의 사유로 더 이상 판매할 수 없거나 해당 상품을 정기구독서비스로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있는 경우, “회사”는 해당 상품의 정기구독서비스를 종료하거나 해당 회차의 상품을 공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②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하여야 하는 경우 제16조에서 정한 사항에 따릅니다.

 

20 정기구서비스의 종료

①회원이 “회사”에게 정기구독서비스의 종료를 통지하거나, “회사”의 마이페이지에서 해지 신청함으로써 정기구독서비스를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②정기구독서비스가 종료된 경우 해당 정기구독서비스에 적용된 장기구매고객할인 등 각종 혜택은 동시에 종료됩니다.

 

21조 정기구독서비스 이용의 제한

①회원의 통지 또는 과실에 의해서 정기구독서비스가 중지되는 경우, 해당 상품의 정기구독 서비스 신청이 2개월의 범위 내에서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②“회사”는 특정상품에 대하여 구매 수량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회사”는 상품의 재판매 가능성이 있는 경우, 또는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와 관련된 경우 정기구매서비스 제공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④서비스 이용의 제한에 대한 구체적인 기준은 내부 운영정책에 따라 적용됩니다.

    “회사”는 자체적인 시스템을 통해 모니터링과 각종 기관에서 접수된 민원 내용, 수사기관의 정보 등을 통해 정황을 확인한 후 정기구독서비스 제한 사유행위를 한 것으로 추정되는 경우 정기구매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0 6 8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안내>

 비타믹스() (이하 "회사")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이용자들이 개인정보 처리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 여부를 체크하는 절차를 마련하며, 이용자들이 동의 부분에 체크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회사는 회원가입, 고객 상담, 서비스 신청 및 제공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회원가입시(필수): 이메일(로그인ID), 비밀번호, 이름, 휴대전화번호

·       회원가입시(선택): 카카오톡•네이버•구글 연동정보(이름/이메일/회원번호)

·       설문 참여시(선택): 성별, 연령대, 건강과 관련된 정보, 화상상담 녹화기록

·       구매 또는 서비스 신청시(필수): 결제 정보, 수취인의 배송지 정보(수취인명, 휴대전화번호, 수취인 주소)

·       모바일앱 사용시: 앱 버전, OS버전

2.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사업 처리 과정에서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 결제 기록, 불량이용 기록, ADID/IDFA(광고식별자)가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3.           수집방법

·       홈페이지, 설문 진행, 서면양식, 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배송요청, 전화, 팩스, 생성 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1.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2.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3.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회사 내부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회원이 탈퇴한 경우에도 불량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 분쟁해결 및 수사기관의 요청에 따른 협조를 위하여, 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3년간 회원의 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2.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이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       보존기간: 5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이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       보존기간: 5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이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       보존기간: 3

·       로그 기록

·       보존이유: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기간: 3개월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1.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개인정보 제공

1.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고지한 범위를 넘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2.           이용자는 제3자에 대한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를 거부할 때에는 제3자 제공에 따른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개인정보의 제3자 동의)

1.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업무를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주)가비아씨엔에스 및 웹셀러 : 전산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       (주)로젠택배 및 (주)한진택배 : 주문상품 및 이벤트/프로모션 상품 배송

·       (주)채널 : 서비스 관련 각종 이벤트 및 행사 관련 정보 안내를 위한 카카오톡알림톡 발송 업무

·       (주)KG이니시스 및 (주)토스 : 상품 구매에 필요한 신용카드, 현금결제 등의 결제정보 전송, 본인확인 서비스 업무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2.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3.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4.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같이 쿠키 기능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쿠키와 유사한 기능을 수행하는 기술(광고식별자 등)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1.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관리담당자 
성명: 박주연 소속: 비타믹스() 전화번호: 02-3472-3373 이메일: support@vitamics.co.kr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박주연 소속: 비타믹스() 전화번호: 02-3472-3373 이메일: support@vitamics.co.kr

·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 없이 118)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www.spo.go.kr / 02-3480-2000)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www.ctrc.go.kr/ 국번 없이 182),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www..kopico.go.kr / 02-2100-2499)

모바일 앱 사용시 광고 식별자 (ADID/IDFA) 수집 

1.           회사는 귀하의 ADID/IDFA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ADID/IDFA란 모바일 앱 이용자의 광고 식별 값으로서, 사용자의 맞춤 서비스 제공이나 더 나은 환경의 광고를 제공하기 위한 측정을 위해 수집될 수 있습니다.

2.           [거부방법]

·       iOS 설정->개인 정보 보호->광고->광고 추적 제한

·       안드로이드 설정->구글(구글설정)->광고->광고 맞춤설정 선택 해제

온라인 맞춤형 광고 서비스

회사는 다음과 같이 온라인 맞춤형 광고 사업자가 행태정보를 수집하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행태정보를 수집 및 처리하는 광고 사업자: 구글, 페이스북, Appsflyer, Dable, Naver 행태정보 수집방법: 이용자가 당사 웹사이트 방문하거나 앱을 실행할 때 자동 수집 및 전송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개정과 그 공지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068일부터 적용됩니다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이 회사 또는 정부의 정책,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변경이 있을 경우, 회사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인터넷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변경된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변경 고지한 날로부터 7일 후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마케팅수신동의>

1.  비타믹스㈜는 회원가입 시 수집된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탈퇴 시까지 각종 서비스, 제품 및 유용한 컨텐츠에 대해서 홍보, 구매권유, 프로모션, 이벤트 안내 등의 목적으로 본인에게 정보, 광고를 전화, 문자메시지,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시지, 이메일, 우편 및 앱 푸시 등의 방법으로 전달합니다.

2.  비타믹스㈜는 구매, 배송, 복용관리 등 의무적으로 안내되어야 하는 정보성 내용은 수신동의 여부와 무관하게 제공됩니다.

3.  개인정보보호법 제22조 제4항에 의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도 회원 가입 및 상품 구매는 가능합니다